본문 바로가기

먹는 얘기

대구 배달음식 중에 최고로 맛있었던 맛집 (송현동 찜닭)

여지껏 배달음식을 시켜서 만족스러운 경우는 정말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아마 동의하시는분이 많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대구에서 그나마 먹을만한 배달음식으로는 삼각지 로타리 인근의 "또이스찜닭"(매콤한 찜닭인데 강추 입니다.)과 이미 맛이

검증된 "신떡"류의 떡뽁이 그리고 "서남시장 왕족발" 등등이 있습니다.

전단지나 상가책자에 들어간 많은 음식사진에 낚여서 무수히 많은돈을 쓰고도,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오늘 또 새로운곳을

시켜봤습니다. 그! 런! 데! 이번에 시킨 배달음식은 정~~말 맛있네요. ㅎ


요것이 전단지입니다.저는 한마리를 주문했고, 코카콜라 큰거랑 월드컴 응원 티셔츠가 같이 배달되어 왔습니다.
이렇게 항아리뚜껑에 찜닭이 배달되어 왔네요 ㅎ 항아리뚜껑에 배달되어서 환경호르몬 걱정은 없을듯 합니다 ㅎ
저는 찜닭시키면 닭고기 보다도 이 쫄탱한(쫄깃한고 탱탱한) 당면이 더 맛나더군요.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ㅎㅎ
집에서 뫼시는 고양이 "슈" 입니다^^ 종은 터키쉬앙고라 이고 와이프랑 제가 뭔가를 먹고 있으면 항상 요자리에서 저희를

쳐다보거나, 이런자세로 지키고 있습니다 ㅎㅎ 옆에 있는 빨간것은 월드컵 응원티셔츠입니다.
역시 집에서 뫼시는 고양이 "샤샤" 입니다^^  종은 "샴"이고 비닐봉지가 있으면 저렇게 들어가서 있는것을 좋아한답니다^^

이녀석들 때문에 항상 웃음이 끊길일이 없습니다. ㅎ
좋았던점은 펩시콜라가 아닌 코카콜라 큰것을 줘서 좋았구요~(단가차이가 나서 그렇겠지만, 펩시는 정말 제 입에 안 맛더군요
톡 쏘는 맛과 특유의 향이 좋은 코카콜라가 훨씬 맛있는것 같습니다.)

플라스틱용기가 아닌 진짜 항아리뚜껑에 담아줘서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구 송현동 쪽에 계시는분중에서 배달음식 시켜드실분 있으시면 이곳 시켜드셔 보세요.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ㅎ

'먹는 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누라가 해준 떡뽁이 입니다. ㅎ  (0) 2010.05.31
태국 돼지고기맛 라면  (0) 2010.05.23
집에서 해먹은 밥 & 간식들  (3) 2009.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