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옹테라피

하드털기!! 사진은 묵혀야 제맛? _슈생일

쇼핑몰에 올렸던 글이예요^^
 


ㅎㅎㅎㅎ 사진은 묵혀야 제맛이라는... 

3월 15일이니깐........   좀 ㅁ ㅏ니 지났어요_ ;;


슈가 우리가족이된지 2년된날을 기념하기위해 '작은파뤼'를 준비했네요

맛난 초코케익 하나 준비하고요 (초코케익이 너무 좋은 슈가캣양ㅋ)

슈가 가장 좋아하는 야옹이캔을 하나 준비했어요! ㅎ ㅏ악






해피버~~ㄹ쓰 데이........ 읭?   암튼 촛농 떨어질세라 얼릉 후우_ 불어줍니다.



실은 촛불이 너무너무 신기한 슈녀석이 가까이 다가가다가 녀석 눈썹이 조금 탔네요 T.T

그래서 급하게 껐어요!!





마데인슈가캣 꼬깔을 쓴 슈_

자리에 앉아서 특별식을 아주 맛나게 드심미다 ㅎ






바닥에 캔을 내려놓으니까 슬금슬금 끌고다니면서 열씨미 드심미다_

그렇게 맛있어? ㅎ







초코케익은 아메리카노(라고쓰고 블랙커피라고 읽는다)랑 먹으면 너무 맛나잖아요 :D







생일선물로 준비한 '도기맨' 장갑이예요. 슈를 위한? 슈가캣양을 위한? ㅋㅋ







슥슥 빗어주면 시원해서 좋아하구요, 죽은털을 골라준답니다.

그러면 안쪽 고무부분에 털들이 잔뜩 달라붙어요.

슈는 빗으로 빗어주는것보다 요걸 더 좋아하드라구요   :)







탐스러운 뒷태_  궁뒤팡팡 해주고싶네요!  :D





마지막으로  아이를 안은것마냥 슈를 안고 얼르는(읭?) 슈가보이군!

북슬북슬 엄청 큰거 같지만 털빨이라능..

담편에 슈 미용한모습 공개할께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