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설치후 개통이 되면 이전에 쓰시던 인터넷은 해당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직접 해지신청 해주세요. 해지신청은 명의자 본인이나 가족분이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흐름도
파워콤 1644-7000 ---> 해지신청 3번 ---> 인터넷해지 3번 ---> 상담원과 통화
하나로통신 국번없이 106 ---> 해지신청 4번 ---> 인터넷해지 2번 ---> 상담원과 통화
메가패스 국번없이 100 ---> 해지신청 4번 ---> 인터넷해지 2번 ---> 상담원과 통화
ps. 해지할때는 가입할때도 받지 않았던 신분증사본을 팩스로 넣어줄것을 요구합니다.
융통성있는 상담원을 만날경우 주민등록번호 발급일자만 불러주면 해지해 줍니다.
안된다고 할경우 디카로 신분증앞뒷면을 찍어서 jungkwonn@hanmail.net으로 보내주세요
팩스접수 대신 해드리겠습니다.
|
'인터넷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콤 프라임 월 13,767원에 쓰는법 (0) | 2008.07.13 |
---|---|
G마켓 판매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대리구매 (0) | 2008.07.13 |
번들상품 할인안내(IPTV/070전화) (0) | 2008.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