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관련 정보

세기의 대결, "대리점 vs 본사" 인터넷가입!!





<작품명 : 열렬한 환영 / 백메가 김사라 作>

 

 

안녕하세요 ^.'~♥

백메가 정책팀의 김사라입니다!

 

향기가 한층 더 짙어진(황사) 봄은 잘 만끽하고 계신가요~?

저희 정책팀은 서울 지사에 있는데, 아직도 서울은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ㅠ

지금도 사무실 한켠에서 촛불에 손을 녹이며 떨면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지요....흑흑... 

(농담입니다)

 

이 추운 봄날 저녁... 제가 야근을 하면서까지 글을 쓰고있는 이유는... 

최근 들어 많은 고객님들께서 묻고계신 한가지 이슈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대리점으로 가입하는 것이 낫느냐~, 본사로 가입하는 것이 낫느냐~" 의 문제이죠~ 

 

아무도 이 질문에 대해서 속 시원하게 말씀드리지 못했는데,

오늘 제가! 밝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ㅡ^ 씨익

 

 

 

 

 

 

<본사 인터넷 가입이 더 유리하다?>

 

본사로 가입을 선택하시는 경우,

보통 고객님들께서 ​생각하시는 이점은 이렇습니다~

 

본사를 통해서 가입하기 때문에 요금 사기를 당할 염려는 없다!

본사를 통해서 가입하면 a/s를 우선해서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대리점에 수수료를 떼줘야 되니, 본사로 직접 가입하면 혜택이 더 많을 것이다!

 

 

 

그러나 그 진실은?!


두둥

 

-> 요금 사기를 당할 염려는 없지만, 필요없는 상품을 강매당할 수도 있습니다 ㅠㅠ

   고객님께서 본사에서 상담하시다가 필요없는 인터넷전화나 높은 가격의 TV 등을 ​가입하시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ㅠ

 

-> A/S는 어디서 가입하셔도 동일합니다!

   본사에서 가입하셔도, 대리점에서 가입하셔도, 대리점의 대리점에서 가입하셔도~

   A/S는 통신사에서 직접 받는 것이기 때문에 어디나 동일합니다.

 

대리점에서 떼는 수수료는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대리점을 통해서 가입하셔야지 현금 사은품을 더 받으실 수 있지요

   이 것은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백메가 대리점 인터넷 가입!!>

 

그럼 백메가로 가입하실 때에 이점을 어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 지금부터 당신은 백메가에 빠져듭니다.... 들어옵니다..... 레드...... 썬! (스르륵)

 

 

 

1. 백메가로 가입하시면, 객관적인 상품 설명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가입하실 때 한 통신사만을 찝어서 가입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부분 SK, KT, LG, 더 나아가 지역통신사까지 전부 고려하시지요!

 

만약에 본사로 직접 가입을 하신다면, 각 통신사에 대한 정보밖에 듣지 못하십니다ㅠㅠ

간혹 타 통신사에 대한 정보를 상담받으셔도 상담원들이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비교해보려고 전화하셨다가 잘못된 정보만 얻으셔서 혼란이 가중될 것입니다...

 

그리고 본사에서 상담을 하시게 되면 아무래도 자사의 상품만을 소개하게 되어있습니다

고객님께 가장 알맞는 상품은 A사 상품인데, B사로 전화하셨다면 상담원은 당연히

B사 상품만을 추천드릴 것입니다

마치 A사의 상품으로 가입하시면 손해를 보실 것처럼 상담을 하기도 하죠...

 

본사에도 정말 뛰어난 상담원 분들이 계시지만,

간혹가다 엉뚱한 상담을 받고 오시는 고객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많이 속상합니다...ㅠ

 

 

 

그러나,

백메가는 다릅니다!

고객님의 모든 상황을 고려해서 가~~~장 알맞는 상품으로 인터넷 설계를 도와드립니다!

백메가의 모든 상담원들은 통신사 3사의 정책들을 빠삭하게 꿰뚫고 있기 때문이죠 ^^

 

휴대폰 결합, 가입년수, 이사, 동일 명의, 복지할인, 장기할인 등 모든 상황을 놓고

장기적으로 봤을때 어느 선택이 가장 득이 될지를 판단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심지어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는 본사로 가입하실 것을 추천드리거나 

다른 대리점을 추천드리는 경우도 있지요 ㅎㅎ​

 

정말 정직하게, 오직 고객님께 득이 될 안내만 드리고 있습니다!

 

 

 

 

 

2. 필요없는 상품 서비스를 절대 강요하지 않습니다!

 

필요없는 부가서비스나 상품을 절~대 강요하지 않습니다 ^^ 

오로지 고객님께서 현재 필요하신 상품만을 안내해드립니다

(혹시나 좋은 조건으로 프로모션 중인 상품이 있다면 추천드리기는 합니다만, 절대 강요는 하지 않습니다!)

 

또한 새로운 인터넷 상품들이 출시된다면,  

사장님께서 먼저 상품들을 경험해보고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눠보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객관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정말 저건 아니다...' 싶은 상품들을 가입하시려고 하신다면, 

저희 백메가에서는 만류하고 다른 상품으로 추천드리기도 하죠!^^ㅎㅎ;;

 

 

아래는 백메가에서 작성한 리뷰들이니 한번 참고해주세용~

 

[일반전화 VS 인터넷전화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291​]

[와이파이 공유 VS 임대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960]

[홈보이 지패드, 하지마!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428]

[LG GTV > SK 스마트 TV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31] 

 

 

 

 

 

3. 요금은 동일하지만, 사은품은 훨씬 더 높습니다.

 

LG 19요금제 인터넷을 기준으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

본사에서 가입하실 경우 [월요금 : 20,900원 / 사은품 : 0원...] 입니다. 

그러나 백메가를 통해서 가입하실 경우에는 [월요금 : 20,900원 / 사은품 : 현금 16만원] 입니다!

16만원의 혜택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심지어 TV까지 함께 가입하실 경우에,

본사는?    상품권 16만원

백메가는? 현금 27만원 + 상품권 8만원 = 총 35만원 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무려 19만원의 차이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

 

한마디로 요금과 기본 혜택은 동일하면서, 사은품은 훨씬 더 많이 받으실 수 있는 겁니다

물론 현재 진행되는 프로모션도 똑같이 적용받으실 수 있으면서 말이죠!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 라는 속담이 있지 않습니까ㅎㅎ

심지어 다홍치마에 사은품도 끼어준다면, 뒤도 돌아보지 않고 무조건 다홍치마로 고르셔야겠지요 ^_'-☆

 

(사은품은 글을 작성한 4/8 기준입니다!)

 

 

 

 

 

4. 인터넷 설치와 A/S는 동일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본사에서 개통하나 대리점에서 개통하나

A/S는 본사에서 100% 책임지게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자동차 딜러에게 차를 구입하면서 여러가지 서비스를 왕창 받았습니다~

그런데 1년 뒤 차에 문제가 생겼죠!

딜러에게 상황을 설명하니 상황을 판단한 뒤 본사 차량정비센터를 안내받았고 

차를 무사히 수리 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 또한 장애신고로는 본사 콜센터 상담원이 항상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만약에 본사 콜센터의 대기시간이 길어질 경우 백메가에 연락을 주시면, 

간단한 문제인 경우 게시판이나 전화상으로 장애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 인터넷 A/S 상담 중 대부분 문제의 원인은 모뎀의 일시적 오류 입니다.

모뎀과 공유기(있다면)의 전원을 1분정도 껐다가 모뎀부터 순차적으로 전원을 켜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인터넷이 잘 돌아갑니다~ ^^!

 

 

 

 

 

5. 중간에서 저희가 완충제 역할을 해드립니다.​

 

또한 본사와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직접 나서서 완충제 역할을 해드리기도 합니다!

본사에 컴플레인을 걸때, 

간혹가다 규정을 이유로 융통성있는 처리를 안해드릴때가 종종 있습니다

 

만약에 백메가에서 가입하셨다면, 상황을 파악한 뒤 도의상 적절한 요청이라고 판단된다면

두말할 것 없이 고객님 편을 들어드립니다!

그리고나서 본사에 문제를​ 적극적으로​​ 어필하면서, 고객님과 함께 해결을 도와드리고 있지요~

 

만약에 본사에서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부당한 요금이 발생한다고해도 

저희 예비비에서 지원해드릴뿐 고객님께 피해가 가지 않게 해드립니다!!

 

이처럼 저희 백메가 인터넷 대리점을 통해서 가입하시면

본사와 고객님 사이에 완충 역할을 하는 대리인을 두시는 것이기 때문에

더 안심하시고 인터넷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_^

 

 

 

 

 

이상, 백메가로 가입하시면 좋은 이유 다섯가지를 설명해드렸습니다!

인터넷 가입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백메가 게시판, 혹은 1544-5823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그럼,

다음에 만나요~ 부라보콘~

뾰롱~